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 된 상품에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마케팅 시작을 위한 필수 정보를
과감하게 공개합니다.
야구의 룰은 알아야 선수를 고를 수 있겠죠?
꼭 저희가 아니어도 되니,
이제는 어디가서 호갱짓 절대 하지 마세요!
첫 번째, 확인
정말 필요한 제품인가?
내가 판매할 상품/서비스를 검색을 통해
구매 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두 번째, 조사
롤모델/경쟁사 블로그 마케팅 운영 확인
나와 경쟁할 업체명을 검색해보면
클릭 몇 번으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세 번째, 타겟
내 상품/서비스의 주 타겟이 누구인가?
예를 들어, 프로포즈 상품을 판매하면,
90% 이상은 남성 고객입니다.
프로포즈 제품 소개
꽃다발을 사려는
사람
여친이 좋아할
프로포즈를 찾기 어려운 남자
네 번째, 세줄의 미학
첫 3줄에서 결정난다.
검색후 클릭한 블로그 포스팅을 끝 까지 읽을까요? ‘아뇨’
대부분 첫 3줄에서 제목과 관련된 메시지가 없다면
이탈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첫 3줄에서 끝까지 읽게 할 강력한 장치가 필요합니다.
다섯 번째, 액션
수동적인 사람들과
구체적인 액션
사람들을 너무 신뢰하지 마세요.
여러분의 생각 그 이상으로 사람들은 수동적입니다.
정확하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 명확하고 구체적인
액션을 설정하세요. (링크 클릭이나 상품 페이지 연결 등)
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 된 상품에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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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판매할 상품/서비스를 검색을 통해 구매 하는지 확인해보세요.
나와 경쟁할 업체명을 검색해보면 클릭 몇 번으로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프로포즈 상품을 판매하면, 90% 이상은 남성 고객입니다.
꽃다발을 사려는 사람
여친이 좋아할 프로포즈를 찾기 어려운 남자
주구장창 상품 소개를 할 것이 아니라, 타겟을 정확하게 설정해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첫 3줄에서 제목과 관련된 메시지가 없다면 이탈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수동적인 사람들과 구체적인 액션
정확하게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 명확하고 구체적인 액션을 설정하세요.
(링크 클릭이나 상품 페이지 연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