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쓰레기'를
만들지 않기 위해
꼭 알아야 할 두 가지
1. 홈페이지에 대한 오해와 편견
2. 당신이 모르는 홈페이지의 가치
홈페이지 제작 후 1년 안에 86%가 망하는 이유 아시나요?
이 글만 읽어도 성공률 3.5배 이상 오른다고 자신합니다.
시간과 재원을 쏟은 홈페이지를
쓸모없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홈페이지 제작 후 1년 안에 86%가 망하는 이유 아시나요?
이 글만 읽어도 성공률 3.5배 이상 오른다고 자신합니다.
시간과 재원을 쏟은 홈페이지를
쓸모없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홈페이지 제작 후 1년 안에 86%가 망하는 이유,
아시나요?
이 글만 읽어도 성공률 3.5배 이상 오른다고
자신합니다.
시간과 재원을 쏟은 홈페이지를
쓸모없게 만들고 싶지 않다면?
여러분이 홈페이지 제작을 맡길 때,
어떤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디자인’을 생각하는 경우가 많을텐데요,
하지만 이 글을 읽고 계신 것만으로도 86%의 오해와 편견에서 벗어나
제대로 된 홈페이지를 만들기 위한 준비가 되었다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에서
디자인은 중요한 요소지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아닙니다.
홈페이지를 왜 만드려고 하시나요?
홍보, 브랜딩, 판매, DB 확보 등등….
결국, 매출과 효율을 높이기 위해서입니다.
이런 당연한 목적에 맞춰서 홈페이지를 제작해 철저히 목적에 맞게 구성해야 합니다.
새로 가게를 오픈하는데 상호명, 메뉴, 가격, 타겟 고객에 대해 전혀 고민 없이
인테리어만 이쁘게 하면 매출이 생길까요?
힘들게 만든 홈페이지가 ‘전시용’으로 사용되기를 원하는 분은 없겠죠?
퍼트리는, 최고의 디자인뿐만 아니라
‘최적’의 홈페이지를 제작합니다.
기획이 완료된 홈페이지라면 마음 편히 맡겨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기획이 필요하다면 상세한 상담을 신청하세요.
당신의 홈페이지가 제 역할을 다 하기 위해서는
이 두 가지만 기억하면 됩니다.
고객유입
고객이 우리 홈페이지를
어떻게 찾아올 수 있을까요?
이를 위해 검색 유입 시스템을 이해해야 합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검색에서 당신의 홈페이지가 ‘검색’되어 ‘유입’되기 위해서는
검색 플랫폼이 내 홈페이지를 검색 결과물로 보여줄 수 있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전략이 있어야만 ‘고객유입’이라는 가치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전환
자 우리의 홈페이지로 고객을 유입시켰다면,
그 다음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대로 나가게 둘건가요? 그렇다면, 방문자 숫자만 증가할 뿐이겠죠.
홈페이지 제작의 궁극적인 목적은 결국 ‘수익창출‘입니다.
원하는 목적지로 안내하는 네비게이션처럼, 고객이 내 홈페이지에서 이탈하지 않고
나의 목적 달성까지 오게 할 설계가 필요합니다.
단순한 홈페이지 제작은 편하게 문의를 남겨주시고, 기획과 설계가 필요하다면 상담을 요청하세요.
리본비퍼스널 스타일링 리본비
당신의 연애코치연애 컨설팅 당신의 연애 코치
펫을부탁해애견 훈련, 애견 용품 업체 펫을부탁해
디엘 연애조작단연애 컨설팅 전문 업체 디엘 연애조작단
아모르꽁뜨프로포즈 전문 업체 아모르꽁뜨
프롬맘프롬맘 아동 심리상담 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