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 거기인 뻔한 원고,
지겨우시죠?

적당히 갯수만 채우는 거기서 거기인

대충 쓴 원고가 지겹다면,

바꿔야 할 때 입니다.

저렴한 비용 → 저렴한 글

값싼 원고를 앞세워 노출도 안되는

박리다매식 개수 채우기 원고에 집착하지 마세요.

저품질의 글은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1,000원 ~ 2,000원을 더 주더라도

상위 노출 되는 고품질 원고로 채우셔야 합니다.

우리의 글이 찌라시 버려지듯

의미 없어지길 바라지 않는다면,

이 3가지 조건을 기억하세요.

저렴한 비용 → 저렴한 글

값싼 원고를 앞세워 노출도 안되는

박리다매 식 개수 채우기 원고에 집착하지 마세요.

저품질의 글은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1,000원 ~ 2,000원을 더 주더라도

상위 노출 되는 고품질 원고로 채우셔야 합니다.

우리의 글이 찌라시 버려지듯

의미 없어지길 바라지 않는다면,

이 3가지 조건을 기억하세요.

판매를 부르는 설득의 글,
3가지 조건

구매와 매출을 위한 원고는

소비자를 설득하는 힘이 있어야 합니다.

1. 클릭하고 싶은 제목

클릭조차 만들 수 없다면

좋은 원고도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퍼트리만의 8가지 전략으로

꽂히는 제목을 만들어 냅니다.

1. 클릭하고 싶은 제목

클릭 조차 만들 수 없다면

좋은 원고도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퍼트리만의 8가지 전략으로

꽂히는 제목을 만들어 냅니다.

2. 계속 읽게 만드는 초반, 단 15초

그 어떤 좋은 내용이라도,

읽혀지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글을 읽기 시작한 '15초' 안에 이탈할 것인지 끝까지 읽을 것인지 결정 됩니다.

오히려 해답을 먼저 던지고, 다시 질문을 던져 읽게 만들어야 합니다.

2. 계속 읽게 만드는 초반,
단 15초

그 어떤 좋은 내용이라도,

읽혀지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글을 읽기 시작한 '15초' 안에

이탈할 것인지 끝까지 읽을 것인지 결정 됩니다.

오히려 해답을 먼저 던지고, 다시 질문을 던져

읽게 만들어야 합니다.

3. 링크나 상품 선택으로 이어지는 글의 구조

마케팅적인 좋은 글은

문학과는 전혀 다릅니다.

지나가는 감동이 아닌,

행동을 이끌어낼 수 있어야 합니다.

퍼트리는 유입과 전환을 위한 글의 짜임새와 구조로 원고를 작성합니다.

3. 링크나 상품 선택으로
이어지는 글의 구조

마케팅적인 좋은 글은

문학과는 전혀 다릅니다.

지나가는 감동이 아닌,

행동을 이끌어낼 수 있어야 합니다.

퍼트리는 유입과 전환을 위한 글의 짜임새와 구조로

원고를 작성합니다.

퍼트리는 버튼 누르듯 빠르게
글을 만들어내지 않습니다.

찍어내기식 발행이 아닌,

철저한 검수 과정으로 발행 건수를 제한합니다.

그만큼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단, 시간 대비 만족도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상위노출 원고를 누구보다 먼저 선점하세요.


글 작성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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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트리는 버튼 누르듯
빠르게 글을 만들어내지 않습니다.

그래서 강력합니다.

찍어내기식 발행이 아닌, 철저한 검수 과정으로 발행 건수를 제한합니다.

그만큼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단, 시간 대비 만족도에서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상위노출 원고를 누구보다 먼저 선점하세요.

글 작성 분야

원고 작성 분류

일반 키워드
(일상)
전문성 키워드
(브랜드/기업/교육/렌탈)
프리미엄 키워드
(병원/금융/부동산/법률)
원고 작성 진행 과정 

1. 의뢰 접수

2. 결제 진행

3. 원고 작성

4. 검수

5. 진행 완료

원고 작성 비용표

1. 의뢰 접수

2. 결제 진행

3. 원고 작성

4. 검수

5. 진행 완료